최종발간일

  구정소식
  시정소식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생활정보
  칼럼

서울시립미술관-세마인-시디즈, 문화예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구정신문(http://seoulgujung.co.kr)   
기사관리자 | 2019.05.30 09:30 |

- SeMA,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 및 의자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업무협약 체결

- 관람객 편의를 위한 뮤지업 체어 200개 후원서소문본관 및 북서울미술관에 비치

 

서울시립미술관(관장 백지숙)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하여 사단법인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SeMA]과 함께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9일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백지숙 서울시립미술관장, 손태일 시디즈 대표이사, 이영혜 서울시립미술관후원회 세마인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시립미술관-세마인-시디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195월부터 2022년까지 문화예술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운영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홍보 전시창작지원소장품 수집 등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방안 모색 등에 서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협약의 일환으로 시디즈로부터 뮤지엄 체어’ 200개를 기증받아 서울시립미술관 전시공간에 비치한다.

뮤지엄 체어는 이동과 공간 활용이 용이한 접이식 의자로, 장시간 서서 관람을 해야 하는 미술관에서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의자는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과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 비치되며, 사용을 원하는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대여해 사용할 수 있다.

백지숙 서울시립미술관장은 시디즈의 좋은 의자를 통해 관람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시립미술관의 질적 성장은 물론 시디즈와 상호발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손태일 시디즈 대표이사는 시디즈가 교육 및 사무환경을 넘어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서울시립미술관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문화예술공간을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향유공간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문의 : 서울시립미술관 총무과 02-2124-8813 / ()세마인 사무국 02-2124-8870

임정훈기자jkh4141@hanmail.net

Copyrights © 2012 seoulgujung.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