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발간일

  구정소식
  시정소식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생활정보
  칼럼

은평구,학교급식 식재료 학부모가 직접 선정한다  
서울구정신문(http://seoulgujung.co.kr)   
기사관리자 | 2019.11.29 09:01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7일 오후 3시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2020. 학교급식 우수 식재료 공급을 위한 쌀·김치 공동구매 선정업체 시식회를 개최했다.

공급업체 선정은 선정평가단이 자격요건 및 제출서류를 평가하는 서류심사와 생산공장의 작업공정, 위생관리등 업체 제반사항을 평가하는 현장평가를 거쳐 친환경 쌀 단체로 도곡농협 라이스센터, 옥구농협 협동조합, 영농법인 연자방아 친환경쌀, 땅끝황토친환경 영농조합, 영광군농협쌀조합이 최종 선정되었고, 김치업체는 경기농협, 선도농협, 세광식품(), 수안보 농협, 서안동농협이 최종 선정되었다.

이번 시식회는 지난 10월 모집공고를 통해 접수된 업체 중 서류심사, 현장평가를 통해 최종선정된 총10개 업체의 친환경 쌀과 김치를 맛보고 그 업체를 알아보는 홍보의 장으로 펼쳐졌다.

선정된 업체는 구청과 학교급식 발전을 위한 학교급식 우수 식재료 공급 협약식을 체결하고 20203월부터 관내 학교에 쌀과 김치를 공급하게 된다.

구는 선정된 업체에 대해 식재료 안전성 검사를 분기별로 실시하고, 납품조건 준수여부, 위생검사 등 납품 전반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우수한 식재료 공급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은평구는 앞으로도 학생, 학부모가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우수 식재료 공급과 학교급식 예산절감을 위해 식재료 공동구매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전광훈기자jkh4141@hanmail.net

Copyrights © 2012 seoulgujung.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