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발간일

  구정소식
  시정소식
  정치
  행정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생활정보
  칼럼

구로구,‘온라인 구로문화원’운영  
서울구정신문(http://seoulgujung.co.kr)   
기사관리자 | 2020.11.15 08:30 |

 

- 27일까지 장고춤, 단소, 스케치 등 6개 강좌 진행해 유튜브 통해 시청 가능

- 코로나19 장기화로 답답한 일상 보내는 주민들에게 새로운 취미생활 기회 제공

 

구로구(구청장 이성)온라인 구로문화원을 운영한다.

구로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주민들에게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구로문화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1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구로문화원은 이달 27일까지 유튜브 구로G페스티벌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창의 영어 미술, 바른 글씨, 장고춤, 어반 스케치, 단소, 여행 영어 등 6개의 강좌가 열린다. 각 강좌별로 4~20회의 강의가 실시간 스트리밍 되며, 지난 강의도 다시 볼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구청 홈페이지 또는 구로문화원 블로그(https://blog.naver.com/gurocc0837)를 참조하면 된다.

수강을 원하는 이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유튜브를 통해 시청하면 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구로문화원이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영구기자jkh4141@hanmail.net

Copyrights © 2012 seoulgujung.co.kr All Rights Reserved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